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만남에 관한 꿈 해몽 꿈 풀이

by 퀸 & 킹 2020. 7. 10. 14:00

본문

만남에 관한 꿈 해몽 꿈 풀이 




선남선녀가 만나는 꿈

♧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달콤한 꿈을 꾼다. 음양의 조화로 새로운 질서가 이루어진다. 상봉, 합의, 결합, 계약, 우환 등이 있다.


길가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, 혹은 비슷한 꿈

★ 매우 머리가 어지럽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번민과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.


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

♧ 조직에서의 지휘권을 얻게 되어 명예, 권리가 생기고 감동적인 서적을 출판하게 되며,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.


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

★ 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. 깡패를 만난다.



성당에서 신부님을 만나는 꿈

♧ 훌륭한 성직자나 스승을 만나 옳은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된다. 귀인, 친인척을 만나게 된다.


친구나 동업자끼리 만나 악수를 하는 꿈

★ 어떤 사업과 일을 상호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된다. 합의, 계약을 한다.


고기잡이 배가 풍랑을 만나 선원들이 실종되는 꿈

♧ 사업을 잘 하다가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하여 쌓아올린 꿈이 산산이 부서진다.


산에 올라 하나님을 직접 만나게 되고 영세물을 입에 넣어 주는 꿈

★ 학교에 무사히 합격하거나 취직이 되고 정치적 입장이 같은 정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하여 기관장의 허락을 받게 된다.


길거리에서 잠깐 만난 사람이 자주 나타나는 꿈

♧ 실제로 그 사람과 어떤 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장차 그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현재의 주변 인물을 동일시하고, 그것이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물이기도 하다.


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

★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아울러 자신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흉몽이다.


헤엄치면서 사람을 만나는 꿈

♧ 집안에 귀찮은 일이 발생한다.


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

★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. 상봉, 희소식이 있다.



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

♧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.


분식점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

★ 애티 나는 풋내기와 애송이들이 조잘대며 얘기꽃을 피운다.


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

♧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츨을 하게 된다. 재물, 돈, 물품,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.


산길을 걸어가다 산신령을 만나는 꿈

★ 생각지도 않은 귀인과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희망찬 일들이 환히 보인다.


어떤 회의 장소에서 아나운서를 만나는 꿈

♧ 뜻밖의 귀인이나 친인척을 만나 기쁜 상봉을 하게 된다. 만남, 기쁜 소식이 있다.


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, 혹은 이와 비슷한 꿈

★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. 희소식, 상봉이 있다.



쏟아지는 빗속에서 누군가와 만나는 꿈

♧ 꿈속에서 만났던 사람과 이별을 하거나 남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든지 피해나 손실을 겪게 되는 등 심란한 일이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. 비는 눈물과 슬픔을 상징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.


살구꽃이 활짝 핀 곳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

★ 선남선녀가 만나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을 올린다. 상봉, 귀인, 경사 등이 생긴다.


대궐 안으로 들어가 예쁜 공주를 만나는 꿈

♧ 뜻밖에 문화의 공간에서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.


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

★ 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. 횡재, 재물, 돈 등이 생긴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